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재훈 예보 사장,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참여


입력 2024.11.01 15:17 수정 2024.11.01 15:17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사회공헌 활동

유재훈 예금보험공사 사장이 1일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중이다. ⓒ 예금보험공사

예금보험공사는 유재훈 예보 사장이 1일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진행하고 있는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서로 존중하는 긍정양육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5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유 사장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유 사장은 "우리 사회의 소중한 미래인 아동은 있는 그대로 존중받아야 할 독립된 인격체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며,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노력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참여 사진은 예보 공식 SNS 계정에 게시됐다. 유 사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복순도가 김민규 대표를 추천했다.


한편 예보는 금융계약자 보호와 금융시장 안정이라는 본연의 업무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세상을 위해 사회공헌활동 등 ESG 경영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