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굿위크는 29CM가 연 2회 진행하는 대표 프로모션이다. 지난 여름 행사에서는 첫날 거래액만 110억을 돌파하는 등 해마다 역대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최애 브랜드의 최대 할인'을 콘셉트로 한 이번 이굿위크는 주목받는 여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유니섹스·홈·뷰티·푸드 등 총 1560여 개 브랜드가 제안하는 약 18만 개 상품을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 코너는 ‘앙코르 입점회'다. 29CM 거래액과 고객 선호 지표를 기반으로 엄선한 824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소 할인을 자주 하지 않는 브랜드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해 행사의 차별성을 강조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올 6월 진행한 이굿위크에서 앙코르 입점회에 참여한 입점사 거래액이 열흘간 150억원을 넘기는 등 흥행하면서 이번 이굿위크에는 참여 브랜드 수를 2배 가까이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앙코르 입점회에서는 열흘간 매일 80개 이상의 새로운 브랜드가 29%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성 패션 브랜드는 ▲로우클래식 ▲트리밍버드 ▲틸아이다이 등이 참여하며 유니섹스 패션 브랜드는 ▲토마스모어 ▲닥터마틴 ▲로우로우 등이 함께한다.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오끼드 ▲세이투셰 등이 참여한다.
이굿위크 기간 동안 ‘이구라이브(29LIVE)’도 총 5회 방송된다. 5일부터 시작되는 이구라이브에는 고객이 누른 3억 개 이상의 브랜드 좋아요 수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발간한 최애 브랜드 리포트 상위권에 오른 브랜드 5곳이 참여한다.
29CM는 이굿위크 동안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과 럭키 쿠폰도 제공한다. 24시간마다 새로운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안하는 ‘이굿딜’은 지난해 행사 대비 7배 늘어난 총 680여 개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50% 할인 쿠폰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럭키 쿠폰 이벤트도 매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도 이번 이굿위크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이구성수, 티티알에스(TTRS),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 성수동 일대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5곳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굿위크 브랜드 키트’를 증정한다. 29CM에 입점한 홈·뷰티·푸드 6개 브랜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 키트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3500개 한정 제공된다.
이 밖에도 29CM 앱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쇼핑 성향을 확인해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탐색할 수 있는 ‘최애 브랜드 찾기 테스트’ 이벤트도 운영한다. 테스트 결과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9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