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시니스트, 펑키콩즈와 RWA 코인 성공적 발행 위한 MOU 체결


입력 2024.11.14 13:14 수정 2024.11.14 13:14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AI 및 블록체인 기술회사인 시니스트(SHINEST)가 펑키콩즈와 손잡고 RWA(Real World Asset) 코인의 성공적 발행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스트는 펑키콩즈가 주관하는 RWA 프로젝트의 핵심 컨소시엄 멤버로 참여하며,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기술 자문 및 블록체인 보완기술을 제공해 RWA 코인 발행의 성공적 운영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펑키콩즈는 다양한 업체들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이번 RWA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며, 자금 조달과 안정적인 운영을 목표로 금융사, 증권사, KYC 제공 기업 등 각 분야의 전문 파트너사들과 협력하고 있다.


특히 시니스트는 이번 컨소시엄에 AI와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하는 자문사로 참여해, RWA 코인의 발행 과정에서 데이터 분석과 블록체인 활용 방안을 지원할 예정이다.


펑키콩즈의 운영사인 PUNKVISM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시니스트의 AI 및 블록체인 기술, 블록체인보안기술 지원을 받음으로써, RWA 코인의 안정적 발행과 효과적인 운영을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시니스트와 함께 RWA 코인의 성공적 발행과 생태계 구축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니스트 역시 “펑키콩즈와의 협력을 통해 디지털 자산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AI와 블록체인을 결합한 자문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자산 투자 모델을 구축하는 데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이번 MOU 체결로, 시니스트와 펑키콩즈는 RWA 코인의 성공적인 시장 발행을 위한 협력을 본격화하며, 각 파트너사들의 전문성을 융합해 RWA 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