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대행사 인별마케팅은 요식업 대상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개시한다고 밝혔다.
인별마케팅은 SNS를 중심으로 요식업 매장에 특화된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철저한 시장조사와 고객 매장에 대한 높은 이해를 토대로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 서비스는 인스타그램 릴스 기반의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어오는 데 주력한다. 고객 매장별 맞춤 기획을 통해 독창적인 릴스를 제작하고 있고 틱톡과 유튜브 쇼츠, 네이버 클립도 병행하며 노출률과 전환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특히 인별마케팅은 컨셉이 명확하지 않거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부족한 매장의 경우도 철저한 시장 분석과 독창적인 콘텐츠 기획을 통해 성공사례로 바꾸고 있다.
인별마케팅이 최근 공개한 마케팅 적용 초기 매장인 홍대 소재 퓨전술집의 경우, 오픈 2개월 만에 월 매출을 1,700만 원 이상 상승하는 결과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별화된 기획을 통해 트렌디한 컨텐츠 제작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중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만석 상태를 이어가도록 했다.
인별마케팅 관계자는 "현재 마케팅 클라이언트 중 만석을 이루는 매장이 현재 수십 여 곳 달성하면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며 "SNS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는 현 시대에서 인별마케팅의 서비스는 요식업계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요식업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맛만으로는 부족하고 온라인 SNS 마케팅이 필수적이기에 이를 적극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