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코티티 '실내 공기중 오염물질 저감' 업무협약


입력 2025.01.03 12:08 수정 2025.01.03 12:08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공기청정기 기술 개발 위해 상호 협력 예정

코웨이는 지난 달 27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연구공원에 위치한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KOTITI시험연구원과 함께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저감’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최인두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오른쪽)과 이상락 KOTITI시험연구원장(왼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코웨이

코웨이와 KOTITI시험연구원이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저감'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와 KOTITI시험연구원은 각자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다양한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기술력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는 ▲국내외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연구 현황 관련 정보의 교류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제거 기술 관련 정보 공유 및 기술 협력 ▲공기청정기 미래 기술 확보 등의 활동을 추진한다.


코웨이는 “당사는 깨끗한 공기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공기 분야의 적극적인 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OTITI시험연구원은 1961년에 설립된 국내 첫 섬유시험연구기관으로 소비재에 대한 연구개발, 시험분석, 품질검사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협약식은 지난달 27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연구공원에 위치한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진행됐다.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