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설 에누리’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누리는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뜻으로 고물가 시대, 새해맞이 ‘운동룩’, ‘오피스룩’, ‘외출룩’ 등 패션 상품부터 선물하기 좋은 뷰티, 라이프, 푸드 상품까지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카테고리별 연계 기획전까지 동시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총 20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팩을 지급한다.
카테고리 및 품목별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오후 12시와 6시부터 선착순으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23일 ‘상의⋅뷰티 데이’를 시작으로 ‘하의⋅잡화 데이’, ‘라이프⋅아우터 데이’ 등 날마다 새로운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100% 당첨 ‘복주머니 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 내 ‘오늘의 복주머니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현금 100만원 ▲카페, 편의점 등 기프티콘 ▲최대 2025원의 에이블리 쇼핑 포인트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을 무작위 지급하며,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면 추가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유명 쇼핑몰 및 패션 브랜드부터 뷰티, 라이프, 푸드까지 각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한 상자에 담아 정가 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럭키박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패션 카테고리 연계 기획전에서는 ‘슬로우앤드’, ‘어텀’, ‘모디무드’ 등 에이블리 단독 입점 및 국내 톱급(TOP) 쇼핑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앤드모어’, ‘통통’ 등 인기 셀럽 마켓 상품을 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준비했다.
‘젝시믹스’, ‘무센트’, ‘아디다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의류, 잡화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코너와 ‘롬앤’, ‘에뛰드’, ‘태그’ 등 뷰티 브랜드 단독 기획전도 진행한다.
라이프 연계 할인 행사에서는 ‘로지텍’, ‘소니’, ‘바르닭’ 등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 트렌드에 맞춰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디지털, 문구, 푸드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엿새 간의 연휴에 선물 수요까지 겹쳐 소비 심리가 살아나는 설날을 맞아 패션, 화장품, 잡화, 푸드 등 에이블리에서 원하는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일 새로운 쿠폰 혜택, 고객 참여형 뽑기 이벤트 등 명절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프로모션까지 알차게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