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 ‘어린이 클럽’을 오는 22일 개최한다.
타임테라스는 방문객들을 위해 자체 문화 공연 프로그램 ‘테라스 라이브’를 통해 3년 동안 정기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여왔다. 이번 테라스 라이브는 단순히 공연을 선보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관객과 아티스트가 소통하며 하나가 되는 컨셉으로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임테라스는 오는 22일 오후 2시 타임테라스 A블록 아트리움에서 ‘어린이 클럽’을 연다. 공연은 최근 오징어게임 시즌2 테마곡으로 등장했던 ‘둥글게 둥글게’와 ‘곰세마리’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음악들을 강렬한 비트의 EDM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다양한 페스티벌에서 디제잉을 펼쳐온 ‘DJ 깡구’의 퍼포먼스도 함께해 아이들을 비롯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열심히 참여해준 관객 대상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이벤트는 어린이 클럽 공연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문화상품권 5천원권’, ‘페레로로쉐 초콜릿’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타임테라스 B블록 2층에 위치한 코브아트센터에서는 22일 토요일 하루, Mnet 프로그램 ‘스테이지 파이터’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던 기무간, 김민석 무용수의 스페셜 클래스도 진행한다. 스페셜 클래스 수강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타임테라스 공식 홈페이지와 타임스퀘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에는 관객 참여형 공연을 구성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