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르꼬끄 스포르티브, '비바폼 맥스' 러닝화 출시


입력 2025.04.07 13:54 수정 2025.04.07 13:5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개그맨 유세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르꼬끄 스포르티브, 개그맨 유세윤 비바폼 맥스 러닝화 화보.ⓒ르꼬끄 스포르티브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르꼬끄의 대표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개그맨 유세윤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러닝화 붐 업을 위한 ‘비바 런’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꼬끄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2025 봄여름(S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러닝의 매력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고자 유세윤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러닝 문화가 단순히 기록 단축 목적이 아닌 하나의 놀이이자 개성을 표현하는 유쾌한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앰배서더로 선정된 유세윤은 넘치는 순발력과 재치, 고정관념을 깨는 창의적 개그로 전 연령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개그맨으로 구성된 러닝크루 ‘궁시렁궁시런’을 운영할 정도로 러닝에 진심인 동시에 골프, 헬스, 서핑 등을 섭렵하고, 스포츠를 소재로 한 개그 콘텐츠로 웃음을 선사한다.


르꼬끄는 스포츠를 매개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유세윤이 러닝의 본질인 ‘즐거움’을 색다르게 알리는데 제격이라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캠페인명 비바 런은 스페인어로 ‘만세’를 뜻하는 ‘비바(VIVA)’와 달리기 ‘런(RUN)’을 결합한 것으로, 유쾌하고 즐겁게 달리자는 모토를 함축한다.


르꼬끄의 베스트셀러 러닝화이자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비바폼 맥스 모델명과 맥을 같이 한다.


비바폼 맥스는 쿠셔닝과 가벼움에 초점을 맞춘 러닝화로,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쿠셔닝과 컬러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미드솔은 이전 모델 대비 5% 높아진 쿠션 효과를 제공해 한층 향상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통기성과 땀 배출에 원활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러닝에도 쾌적하고, 발의 움직임을 고려해 각 부위 별 패턴을 세분화한 갑피가 한층 향상된 피팅감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르꼬끄는 유세윤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 화보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