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우리은행]
<전보>
◇부행장
▲여신지원그룹 송윤홍(위기기업선제대응ACT長 겸 기업경영개선본부장)
◇본부장
▲여신지원그룹 손형주(위기기업선제대응ACT)
◇지점장, 부장
▲종로YMCA지점 조성호 ▲고객센터 한수경
<겸직>
▲IB그룹 이명수(우리투자증권 CIB시너지본부장 겸직)
<승진>
◇상무
▲금융소비자보호그룹 오지영
[우리투자증권]
<신규선임>
◇부사장
▲CIB시너지본부장 이명수
이낙연, 이재명 정조준? "'나쁜 사람'은 법망 피해다녀…매의 눈 지켜볼 것"
제62회 '법의 날' 맞이해 페이스북 메시지"최소한의 도덕이라도 지키자는 약속이 법""사법부 결의 필요…법 엄정함 확인해주길"
홍준표 "'깐족' 당대표, 대통령이 참겠나" 한동훈 "尹 아부하는 사람, 계엄 책임 있어"
'12월 3일 당대표였으면 계엄 막았나' 질문洪, 尹이 원인이나 "내가 당대표면 안 그래"'김건희 특검법' 쥐고 대통령실 협박? 질문韓 "洪 같은 사람 尹 편들며 내게 문제제기"
입 찢어지겠네...김민희-홍상수, 아들 데리고 여유롭게 산책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아들과 함께 산책 나온 모습이 포착됐다.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민희와 홍 감독이 경기 하남시 미사호수공원에서 산책하는 사진이 올라왔다.사진 속 김민희는 아들을 안고 있고, 그 옆에 홍 감독이 미소를 지으며 서 있다.김민희는 지난 8일 홍 감독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한 뒤 하남시의 한 산후조리원에 머무른 것으로 알려졌다.두 사람은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현재까지 9년째 불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한편, 홍 감독은 2015년 법적 배우자인 A씨를 상대로…
권성동, 윤희숙 연설 반향에 "당정 수직적 관계 책임 통감…전적으로 공감"
12·3 계엄 사태 뉘우치면서 반성한다는윤희숙 정강정책방송연설 파장 이어져권성동 "나도 여러 차례 사과, 연설에 반영전반적으로 윤희숙 연설에 대체적 동의"
한동훈 "대통령 꼭 5년 해야 하나" 홍준표 "3년 임기단축, 얄팍한 수로 국민 속이는 것"
한동훈 "꼭 대통령 임기 5년 해야 되나" 묻자홍준표 "지금 대통령 보라. 3년도 못 하고 쫓겨나"
이재명 선거법 상고심 이례적 '광속' 선고…과거 전원합의체 사례 살펴보니
이재명, 내일 '배달라이더·택배기사' 만난다…'소도시 경청버스'도 출발
삼성전자, 삼성SDI 2조 규모 유상증자에 3340억 원 출자
'투쟁' 돌입한 서울 시내버스... 연휴 기간엔 일단 정상운행
"왜 환불 안돼!!" 분노한 노인, 손자 앞에서 케이크 내동댕이
"맞았다고 하면 돼" 임신한 채 폭행 가담했던 임산부 처벌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한 국가와 관세협상 마무리…상대국 승인 기다려”
미국 정부는 29일(현지시간) 첫 번째 관세협상을 완료했다며 상대국 의회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미 CNBC 방송에 따르면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장관은 이날 오후 인터뷰에서 “한 국가와의 협상을 완료했고 상대국 총리와 의회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어느 국가인지는 말하지 않겠다”며 해당 국가명을 언급하지 않았다.앞서 이날 오전 스콧 베선트 재무부 장관은 브리핑에서 관세협상과 관련, “인도와 우리는 매우 근접해 있다”라면서 “기술적인 이야기지만, 그들은 높고 많은 관세가 있기 때문에 (비관세 장벽보다) 더 …
[트럼프 스트레스] 美, 자동차 관세 완화 검토… “부품 관세 일부 환급”
[트럼프 스트레스] 美관세 우려 완화에도 관망세…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대법원, 국법의 엄정함을 판결로 입증하라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전두환 시대에 대한 평가-(1)
정명섭의 실록 읽기
이성계의 유일한 패배?…제1차 왕자의 난
트럼프 취임 100일에 '찌라시'를 다시 찾아본 까닭 [기자수첩-국제]
또 집값만 부추길라…재탕·삼탕 ‘세종천도론’ [기자수첩-부동산]
소 잃은 고객이 외양간까지 고쳐야 하나…SKT 유심 유출이 남긴 과제[기자수첩-ICT]
· ‘관세 무풍지대’ 증권주, 줄줄이 신고가…실적 기대감↑
· 하이브, 증권가 긍정적 전망·호실적에 2%대 강세
· 이재명 대법 선고 앞두고 테마주 급등…형지I&C 상한가
· 웅진, ‘상조 1위’ 프리드라이프 인수에 상한가 터치
· 황제주 노리는 삼양식품, 장중 99만원 터치…52주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