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는 신규 SNS 채널을 오픈하며 브랜드 철학을 더욱 선명한 목소리로 전달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SNS 채널 개설은 단순한 디지털 채널 확장을 넘어 브랜드가 지켜온 가치와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을 기반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명확히 드러내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다.
프로-스펙스는 앞으로 이 채널을 통해 지금의 브랜드를 만들어온 시간과 경험, 그리고 향후 방향성을 중심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첫 번째 콘텐츠로 프로-스펙스가 후원하는 청소년 국가대표 및 유망주선수들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U18 야구 국가대표 오재원, 남자 농구 청소년 국가대표 에디 다니엘, 사이클 청소년 국가대표 전우주, 레슬링 청소년 국가대표 송로은, 루지 국가대표 김소윤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 중인 8명의유망주 선수가 참여했다.
프로-스펙스가 꾸준히 지지해 온 ‘도전’, ‘가능성’, ‘스포츠의 본질’이라는 핵심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유망주’와 ‘국가대표’라는 키워드를 통해 브랜드가 주목하는 미래 가치와 철학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8월 한 달간 브랜드의 철학과 정체성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시리즈로 만들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가 스포츠와 함께 걸어온 시간 속에서 남긴 발자취를 아카이빙해 프로-스펙스만의 헤리티지와 미래 방향성을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에는 브랜드가 오랜 시간 이어온 철학과 가치에 대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