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대국민 선호도 조사 시행
한전KPS는 27일까지 한전KPS 캐릭터 공모전 수상작 선정을 위한 대국민 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전KPS는 앞서 '발전·송전 등 전력설비 성능과 신뢰도 제고로 전력의 안정적 공급 및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기업 비전을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는 캐릭터 개발을 위해 공모전을 시행한 바 있다.
공모 결과 총 131건의 소중한 작품들이 접수됐다. 심사를 통해 선호도조사 대상 8개 작품을 선별했다.
선별한 8개 캐릭터 작품에 대한 대국민 선호도조사를 한전KPS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시행한다. 선호도 조사 참여자 중 무작위로 선정한 50명에게는 음료쿠폰도 지급한다.
선호도조사 결과는 임직원 선호도조사 및 내·외부 심사위원 평가점수와 합산돼 최우상, 우수상, 장려상 등 모두 4개 우수작 캐릭터 선정에 활용된다. 우수작 제안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돌아간다.
선정된 우수 디자인은 검토를 거쳐 향후 한전KPS 홍보용 캐릭터로 제작해 대국민 소통활동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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