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 고객 대상…국내 주식쿠폰 최대 5만원 지급
KB증권은 22일 자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No.1 다시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25년 증권앱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KB M-able이 종합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비대면 및 은행 연계 위탁계좌에서 국내주식 1000만원 이상 매매 거래가 있었던 국내 거주 개인 고객 가운데, 올해 들어 국내주식 매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업점 계좌(주거래지점 변경 포함)는 제외된다.
국내주식은 코스피, 코스닥, 상장지수펀드(ETF) 등이 해당되고,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및 신연금저축계좌 매매는 포함되지 않는다.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선착순 1만명에게 국내주식 쿠폰 3만원권을 지급하고, 해당 쿠폰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지급된 쿠폰을 실제로 사용한 모든 고객에겐 국내주식 쿠폰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11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 신청은 주민등록번호 기준 1회에 한해 가능하고, 1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해야만 모든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지난 12일 기준 개인(신용)정보 선택동의(편의서비스)를 1개라도 동의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쿠폰 지급일까지 동의 사항을 철회한 경우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해당 이벤트는 KB M-able을 통해 신청 가능하고, 관련 기타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다.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