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32위…꾸준한 브랜드 신뢰와 경쟁력 입증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10일 코웨이에 따르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의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산업군, 1000여 개 브랜드 중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8.5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32위에 올랐다.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최근 코웨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스탠다드·미니·맥스) 3종을 연이어 출시하며 초소형부터 대용량까지 아우르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기존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얼음 저장용량을 약 49% 늘린 것이 특징이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는 가로 20cm의 크기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2.1kg의 얼음 저장량을 자랑한다.
또한 공기 관리 제품군에서는 스퀘어핏 공기청정기(38㎡, 82㎡) 2종을 선보였다. 듀얼 흡입 시스템과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하며, ‘에어매칭필터’를 통해 계절과 환경에 따라 맞춤형 공기 청정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혁신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서비스 혁신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