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롯데월드부터 스키장까지 겨울 이벤트 진행
온라인 쇼핑몰, 패밀리 레스토랑, 스키장, 아웃도어 매장 등 다양한 할인·캐시백 혜택
농협카드(분사장 손경익)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무주리조트와 대명리조트, 보광리조트 등 전국 14개 주요 스키장에서 농협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50% 할인을 받는다. 또한 연말까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캐시백 혜택도 풍성하다. 이번달 금, 토, 일요일에 코오롱스포츠, K2, 아이더(EIDER), 블랙야크에서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받는다. 캘빈클라인(백화점·상설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선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이번 달 농협카드로 음식점과 같은 요식업종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아울러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패밀리 레스토랑(△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TGIF)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받는다.
이 밖에도 온라인 쇼핑몰, 공연,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겨울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및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