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신입MD 공개 채용
16일부터 27일까지 서류 접수…신입 및 2년 미만 경력자 대상
위메프는 16일 2014년 위메프 MD(Merchandiser) 부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 MD 채용은 신입 및 2년 미만 경력자를 대상으로 패션·식품·가전·리빙 등 위메프 전 카테고리에서 이뤄진다.
입사지원은 16일부터 27일까지 위메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람인과 커리어를 통해서도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1월 초에 발표되며 1, 2차 면접을 거쳐 다음달 17일에 위메프 정규직 신입MD로 입사하게 된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 2일 국내 기업 평가 사이트 잡플래닛이 발표한 '구직자에게 면접 평가를 좋게 받는 기업 20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위메프는 면접 경험자 중 54.55%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긴 것으로 조사됐다. 현재 위메프는 연령·학력·성별을 보지 않는 3무 열린 채용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위메프 하홍열 인사팀장은 "지난 4월 실시한 첫 MD공채에 4500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위메프 인재상에 맞는 인재를 채용할 수 있었다"며 "연령·학력·성별보다는 열정과 개성, MD직무에 어울릴만한 능력이 있는가가 더 중요하다. 여기에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는 협동심과 균형미를 갖춘다면 위메프가 찾는 인재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