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페이 베타테스트 참여할 회원 모집
8월 1일부터 5일까지 모바일 삼성카드 앱 통해 신청
7일부터 20일까지 베타테스터 활동
삼성카드가 삼성페이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회원을 추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2차 베타테스터들은 8월 7일부터 20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8월 1일부터 5일까지 모바일 삼성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15일부터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먼저 1000여명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베타테스트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 베타테스트 추가 모집은 1차 베타테스트 참여회원 모집 이후 추가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이라며 "베타테스터들은 기존 체험단과 함께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로 삼성페이 서비스를 먼저 이용해봄으로써 제안사항을 발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2차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회원들에게는 8월 7일 삼성페이 사용 안내 및 삼성페이 베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가 개별 전송될 예정이다. 또 결제 횟수 및 금액에 관계없이 삼성페이로 첫 결제를 하면 3000포인트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성페이 베타테스트는 앱을 설치하고 소지한 실물 삼성카드 촬영 및 카드정보를 등록한 후 본인 인증·지문,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실제 결제 시에는 휴대전화 화면 하단의 홈 버튼에서 손가락을 위로 밀어올려 삼성페이를 활성화 시킨 후 휴대전화를 가맹점 내 결제 단말기에 접촉하면 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