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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개선안 발표회


입력 2017.06.29 09:34 수정 2017.06.29 09:34        배상철 기자
지난 28일 OK저축은행 본점에서 열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개선안 발표회'에 참석한 고객패널과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가운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본점에서 ‘제1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개선안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참석한 고객패널 6명은 지난 3월부터 4개월간 ▲당사 및 타사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체험 및 평가 ▲패널 심층토론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또 각자 선정한 주제에 대해 현황 및 문제점 도출, 타사 벤치마킹 사례 소개, 개선방향 제안 등 패널로 활동하며 고민하고 연구한 내용을 발표했다.

개선안 발표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2명의 패널에게는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전달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오늘 개선안 발표회에서 고객이 직접 제안해주신 아이디어와 애정 어린 충고, 작은 의견 하나까지 신중히 검토해 상품·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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