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섬머 원피스 컬렉션 출시


입력 2018.05.28 17:07 수정 2018.05.28 17:08        손현진 기자

린넨, 코튼 등 통기성 우수한 소재와 자연스런 핏으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

크로커다일레이디, 섬머 원피스 컬렉션 출시.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여름을 앞두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섬머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원피스는 간편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함께 매치하는 신발, 액세서리, 소품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의 최애템(최고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린넨과 코튼 등 통기성이 우수하고 피부에 자극이 적은 소재와 여유로운 핏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핑크, 블루 등 밝고 시원한 색상과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패턴, 레이스, 자수 등 다양한 포인트를 적용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것도 특징이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앞부분을 오픈할 수 있는 셔츠형 원피스 스타일을 늘렸다. 옷 위에 가볍게 걸치면 가디건이나 로브가운처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는 가로와 세로가 교차하는 독특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한 제품이다. 허리 부분의 스트링을 조여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 있고, 휴양지에서는 단추를 모두 풀어 스윔웨어 위에 가볍게 걸치면 세련된 리조트룩이나 바캉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코튼 소재의 ‘러블리 튜닉 원피스’는 여유있는 핏으로 편안함 착용감을 자랑하며 넥라인과 소매에 자수로 디테일을 더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봄철 가벼운 나들이부터 무더운 여름 하객룩, 외출룩까지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성희 상무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섬머 원피스컬렉션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 입기 좋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와 여유있는 핏으로 데일리룩은 기본이고 외출룩, 리조트룩까지 여름 내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