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U, ‘틱톡’과 함께한 댄스 오디션에 2만명 참여…누적 조회수 630만 돌파


입력 2019.05.03 09:41 수정 2019.05.03 09:41        최승근 기자
ⓒCU

‘이 구역에 핵인싸는 누구? 헤헤헤~ 헤이루!’

신나는 ‘헤이루 송(Song)’에 맞춰 수 만명이 ‘헤이루’를 외치며 춤을 췄다.

어느 유명 가수의 콘서트 장이 아니다. 편의점 CU(씨유)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앱 ‘틱톡(TikTok)’과 함께 진행한 PB브랜드 ‘헤이루(HEYROO)’를 주제로 한 대국민 댄스 오디션에 많은 틱톡커들이 참가해 다양한 끼를 펼쳤다.

‘헤이루 오디션’에 참여한 틱톡커들은 틱톡을 무대로 ‘헤이루 송(Song)’에 맞춰 헤이루 스티커로 한 껏 꾸민 영상에 3D 헤이루 캐릭터가 추는 ‘헤이루 댄스’를 따라 추거나 자신만의 ‘헤이루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달 5일부터 16일까지 약 12일 간 진행한 오디션에는 2만명이 넘는 틱톡커가 참가했으며, 이들의 개성 넘치는 영상들은 오디션이 끝난 이후에도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2일 기준 누적 조회수 630만 뷰를 넘겼다.

CU 측은 참가자 중 좋아요, 댓글, 등의 시청자 반응과 댄스의 참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상자를 선발했다.

수상자에게는 ▲1등 아이폰Xs 64G(1명) ▲2등 헤이루 스낵박스(10명) ▲3등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수상자는 상큼 발랄한 댄스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낸 크리에이터 떨아(닉네임명)가 선발됐다.

크리에이터 떨아(닉네임명)는 ‘헤이루’ 모델로 선정돼 CU 공식 SNS를 통해 CU의 PB상품과 브랜드 홍보를 위해 재능을 뽐내게 된다.

BGF리테일측은 향후 CU 공식 SNS 채널에 ‘틱톡(TikTok)’을 추가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다.

신상윤 BGF리테일 디자인팀장은 “상품과 가격을 뛰어넘어 브랜드 자체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업계에서 유일하게 캐릭터를 활용한 통합 P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재미난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GF리테일은 지난 2016년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담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통합 PB상품 전용 브랜드 ‘헤이루(HEYROO)’를 론칭했다. 헤이루는 친근한 인사말 헤이(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ROO)의 합성어로, 상품에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를 지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