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리뉴얼 오픈


입력 2019.09.22 10:00 수정 2019.09.22 09:57        이홍석 기자

주방·거실 통합되는 트렌드 제시...공간에 대한 토탈 솔루션 제공

초프리미엄 빌트인·가전 경험...라이프스타일 공유 문화공간 지향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소개하는 논현 쇼룸을 리뉴얼하고 21일부터 개방했다. 리뉴얼을 함께 진행한 유명 건축가 유현준씨가 주방과 거실이 통합되는 '그레이트 리빙 키친(Great living kitchen)'을 소개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소개하는 논현 쇼룸을 리뉴얼하고 21일부터 개방했다. 리뉴얼을 함께 진행한 유명 건축가 유현준씨가 주방과 거실이 통합되는 '그레이트 리빙 키친(Great living kitchen)'을 소개하고 있다.ⓒLG전자
주방·거실 통합되는 트렌드 제시...공간에 대한 토탈 솔루션 제공
초프리미엄 빌트인·가전 경험...라이프스타일 공유 문화공간 지향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소개하는 논현 쇼룸에서 주방과 거실이 통합되는 새로운 공간 가전 트렌드를 제시한다.

LG전자는 20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3층을 ‘그레이트 리빙 키친’으로 리뉴얼하고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약 70명을 초청해 오픈행사를 가졌다. 전시관은 21일부터 모든 방문고객에게 개방하고 있다.

LG전자는 TV프로그램 ‘알쓸신잡’ 패널로도 유명한 건축가 유현준씨와 함께 리뉴얼을 진행했다. 전시관의 한가운데에는 롤러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놓고 그 동안 거실 벽을 차지했던 TV 자리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책장·그림·와인셀러 등을 배치했다.

고객들은 나만의 공간에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가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주는 와인의 맛과 향을 음미하면서 영화를 감상하고 독서하고 휴식을 갖는 등 그레이트 리빙 키친이 주는 새로운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앞서 LG전자는 이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9’에서 공간 가전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한 바 있다. 특히 주방과 거실이 통합되는 최근의 트렌드를 그레이트 리빙 키친이라고 정의하고 주방과 거실을 연결하는 가전에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2017년 국내 최초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열었다. 논현 쇼룸은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하고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빌트인 가전의 가치와 사용성을 높이는 주방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다.

이 곳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실측부터 디자인, 시공까지 공간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빌트인과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문화 공간이다. 평일과 토요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개방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LG전자는 올해 초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 두 번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열었다. 고급 음식점, 와인 생산지 등이 밀집한 나파밸리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송대현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앤에어솔루션(H&A)사업본부장(사장)은 “거실과 주방 등 집안의 모든 영역에서 공간과 조화를 이루고 고객가치를 더해주는 새로운 공간 가전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