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정식 남부발전 사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동참


입력 2020.05.22 09:21 수정 2020.05.22 09:21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 지명에 참여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한국남부발전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한국남부발전

한국남부발전은 22일 신정식 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활동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시작된 SNS 캠페인이다.


지명을 받은 사람이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 사장은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신 사장은 '힘내자! 대한민국!! 힘내자! 우리국민!!, 함께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보드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신 사장은 "의료진과 방역당국, 국민들의 동참과 노력 덕분에 코로나19를 가장 슬기롭게 이겨낸 국가로 기억될 것"이라며 "하루 빨리 코로나 사태가 종식돼 우리 모두의 얼굴에 희망의 웃음꽃이 피길 기원 중"이라고 말했다.


이번 활동에 앞서 남부발전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 지원과 부산지역 의료진 격려를 위해 사랑의 화분을 구매해 전달한 바 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