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디어바디3종으로여름철고민해결


입력 2020.06.05 10:00 수정 2020.06.04 10:33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디어바디 ⓒ사진제공= 디어바디


찜통더위가 예상되는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푹푹 찌는 날씨에 가장 큰 고민은 땀냄새다. 여름철 쾌쾌한 냄새를 잡아주고 산뜻함을 유지시키는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디어바디 브랜드는 이번 여름을 위해 바이 오도르 데오 스프레이 2종과 바이 스웻 데오 로션 1종을 출시했다. 바디 오도르 데오 스프레이는 두가지 종류로, 무향인 퓨어와 프레쉬한 향을 입힌 아쿠아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섬유에 배인 냄새를 제거하는 시중의 탈취제와 달리 디어바디 데오 스프레이는 징크리시놀리에이트를 주성분으로 악취 분자를 흡수하여 체취를 제거한다. 더불어 특허 받은 천연 유래 소취 성분 함유로 더욱 보송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바이 스웻 데오 바디 로션은 일상에서 쉽게 생기는 냄새를 제거해준다. 강한 향취로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닌 냄새 분자를 직접 케어해 불쾌한 체취 케어에 효과적이다.


디어바디 관계자는 “롭스 전매장에 6월5일부터 입점이 진행되어 2주간 진열 기간을 거친 후에 6월22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전개할 예정”이라며 “땀과 냄새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디어바디 기술력을 총동원해 만든 제품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