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롯데제과 “자일리톨껌으로 마스크 입냄새 잡고 충치 예방하세요”
롯데제과는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시기 입냄새와 충치 예방을 위해 자일리톨껌을 추천한다고 밝혔다.롯데 자일리톨껌은 애플민트향과 쿨링향 등이 함유돼 있어 입안을 향긋하고 상쾌하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또 감미료 중 자일리톨이 절반 이상 함유돼 있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자일리톨 프로텍트’와 ‘자일리톨 화이트’도 치아건강과 입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일리톨 프로텍트는 프로폴리스 과립이, 자일리톨 화이트에는 화이트젠이 들어 있다.최근에 선보인 ‘녹여먹는 자일리톨’은 …
[현장] 공적마스크 종료 후 달라진 풍경..."가격 인상은 어쩔 수 없어"
1500원→2000원 KF 80·94 마스크값 인상비말차단 마스크 공급 안정화 속 "겨울 미리 준비" 움직임도
공적 마스크 오늘 폐지…마트·편의점서도 제한 없이 구매
앞으로는 보건용 마스크를 누구나 원하는 곳에서 수량 제한 없이 살 수 있게 됐다.12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이날부터 공적 마스크 제도가 공식 폐지되고 시장공급체계로 전환됐다.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약국,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보건용 마스크를 다양한 가격에 살 수 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공적 마스크가 아닌 시장 공급체계로 공급된다.다만 의료기관에서 사용하는 수술용 마스크에 대해서는 현행 공적 공급체계가 유지된다.공적 마스크 제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초기인 지난 2월 말 마스…
내달 1일부터 전국 마트·편의점서 '비말 차단용 마스크' 판매
내달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비말 차단용 마스크'가 판매된다.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7월1일부터 롯데마트와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전국 편의점에서 비말 차단용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다.롯데마트는 내달 1일부터 전 점포에서 장당 500원짜리 비말 차단용 마스크 16만장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5개입 1상자(2500원)로 판매되며 1인당 1상자만 구매할 수 있다.같은 기간 CU는 '웰킵스 언택트라이트 마스크'(5입, 3000원)를 전국 1만4000여개 점포에서 판매하고, 세븐일레븐도 전국 1만여개 점포에서 웰…
[현장] 사라지는 공적마스크 제도…“이제는 얇은 마스크 좀 사고 싶어요”
종로구 일대 약국서 만난 시민들 여유롭게 마스크 구입편의점 비말차단 마스크 매대 '텅텅'… 물량 턱없이 부족
장성민 "4·2 재보선 담양 패배, 호남 민심의 이재명 탄핵 명령"
[美 상호관세 폭탄] 펭귄 사는 무인도에도 '관세 폭탄' 때린 트럼프
백종원 더본코리아 “노랑통닭 인수 의사 없어”
구미서 현직 경찰관 총상 입고 숨진 채 발견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원본 영상 공개 가세연 “김수현 마네킹은 수위 낮은 것”
실시간 랭킹 더보기
실시간 랭킹 뉴스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