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은 1일 KB금융그룹으로의 편입을 기념해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보장보험과 무배당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월납)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보장보험과 무배당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은 확정금리형 달러 표시 종신보험이다. 또 ▲원화상품 대비 높은 적용이율 ▲연금전환 기능 ▲노후소득 선지급 기능 등의 특징이 있다.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의 경우 종신보험 가입이 어려운 암,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 유병자도, 고연령자도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과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월납)은 변액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수익률에 관계없이 확정된 노후소득 지급률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가입 시 연령에 따라 1.8%~5.2%의 지급률 적용 ▲확정된 노후소득보증금액 평생 지급 ▲거치 시 연 복리 4.5% 적용 ▲글로벌 금융환경에 맞춘 미국 채권 투자 ▲상황에 따른 유연한 적립금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스타플러스 달러보험 4종은 기존 달러 상품 대비 최저가입금액을 인하해 젊은 고객층도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보장보험과 무배당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 상품의 가입금액은 1만 달러부터이며,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의 경우 일시납 보험료 1만 달러부터다.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월납)의 가입 월보험료는 100달러(10년 납)부터 가능하다.
상품 출시와 더불어 KB금융의 가족이 된 푸르덴셜생명을 응원하기 위해 KB국민은행과 KB증권, KB손해보험, KB카드, KB생명, KB캐피탈 총 7곳의 계열사들이 나섰다. 이번 달 한 달 간 각 사 홈페이지에서 KB금융의 새로운 가족이 되는 계열사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추첨을 통해 총 1만 75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전달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도 한 달 간 KB금융의 새로운 가족이 되는 푸르덴셜생명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르덴셜생명은 추첨을 통해 총 316명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다이슨 에어랩, 커피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