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이트, ‘오늘’ 광고 일주일 만에 110만 뷰 돌파


입력 2020.09.15 08:58 수정 2020.09.15 08:58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약 1800여 개의 긍정적인 댓글 호평

네이트, ‘오늘’ 광고 일주일 만에 110만 뷰 돌파 네이트, ‘오늘’ 광고 일주일 만에 110만 뷰 돌파

SK커뮤니케이션즈는 광고 캠페인 ‘네이트랑 데이트할래?’의 영상 조회 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11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남친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으로, 지난 8일 네이트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주요 SNS을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키워드 중심으로 주요 뉴스를 제공하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여기에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인 박진영과 관련된 밈(meme)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웃음을 자아내 큰 인기를 끌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단기간에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는 동시에 ‘신입사원’편에는 약 1800여 개의 댓글이 줄을 이으며 누리꾼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광고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광고를 잘 만들어 네이트 오늘이 궁금해 찾아봤다', '오늘부터 네이트 오늘을 애용하겠다', '광고를 직접 눌러서 보기 처음이다' 등의 긍정적인 댓글을 남겼다.


시간대별 총 10가지 핵심 키워드와 관련 주요 뉴스를 제공하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은 많은 사용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뉴스의 홍수 속에서 깔끔하게 정리된 키워드로 주요 뉴스를 손쉽게 접하고 이해하기 용이하다”, “뉴스를 선택하는 시간이 단축되고 한눈에 핵심 뉴스를 파악하기 편리하다” 등 반응이 나오고 있다.


김종훈 네이트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한눈에 주요 뉴스를 살필 수 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유머 코드를 활용해 유쾌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네이트는 ‘오늘’과 같이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 모두를 높이는 고품질의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이트는 네이트 앱 다운로드 이벤트 및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갤럭시 버즈 라이브, 박진영 담요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고, 광고 모델인 박진영 한정판 ‘남친짤 18종’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