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3일 오전 서울 강북구 블랙야크 우이점에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박겸수 강북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블랙야크와 강북구가 협력해 운영하는 '외국인 등산화 대여소 개소식'이 열리고 있다.
블랙야크, 국내 페트병으로 만든 '플러스틱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국내에서 사용된 폐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제품인 '플러스틱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플러스틱(PLUStIC)은 플러스(Plus)와 플라스틱(Plastic)을 합친 합성어로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지구에 플러스가 된다는 의미이다.또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정부, 지자체, 관련 기업들과 협력해 국내 최초로 국내에서 사용된 폐트병의 자원 순환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발한 친환경 소재의 이름이기도 하다. 케이-알피이티(K-rPET) 재생섬유에 아웃도어의 기술력을 더해 친환경과 기능성을 모두 제품에 담아냈다.이번 컬…
'신학기 인싸템' 블랙야크키즈, 청키 운동화 라인 출시
블랙야크키즈는 청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2021 봄·여름 운동화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사이즈 아웃솔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스트릿무드를 느낌과 동시에 시즌 콘셉트인 게임에 잘 어우러지는 홀로그램, 네온 등의 컬러웨이를 반영해 착용 시 신발만으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에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특히 블랙야크키즈 운동화의 장점인 기능적 요소를 강화해 다양한 지형에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는 아웃솔과 고무를 사용했고, 넓은 바닥 면적으로 보행 시 안전성 역시…
SKT, AI 보안기술로 ‘CES 2025 최고혁신상’ 수상
모바일 스캠 방지기술 '스캠뱅가드'로 기술력 인정에이닷·PASS 등 고객 정보 보호에 AI 적극 활용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아파트값 뛴 강남, 내년 보유세 ‘껑충’…“최대 39% 올라”
[속보]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1만900여명 추정…최전선 전투 참여"
이재명, 도지사 때 걸신들렸었나?
정유라, 故김문기 딸에게 보낸 편지…"개딸들 다 고소해라, 빛 볼 날 온다"
'몸짱' 오세훈, 서울시의회 등장…"딥페이크 상황 심각"
"안 죽은 게 신기해" 10대男 턱뼈 부숴버린 100kg 주한미군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정기수 칼럼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이재명이 외면한 '눈물' [기자수첩-정치]
비트코인 '뉴노멀' 시대에 과세만 노리는 韓 [기자수첩-산업IT]
현실로 돌아온 ‘오징어게임 시즌2’…대출 막힌 실수요자의 절규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