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과 비대위원들이 28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비상대책위원회의 주재하는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를 주재하며 발언하고 있다.
<포토> 윤호중 "국민의힘,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 철회 국회 공동결의안 동참해야"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를 주재하며 발언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국민의힘에게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출 철회를 위한 국회 공동결의안 동참을 호소하며 "후쿠시마 오염수 문제는 당리당략을 떠나 우리 생태계와 국민 안전이 우선돼야할 문제이다. 일본 정부의 일방적 결정을 철회시키기 위해 국회가 일치된 목소리로 대응해야한다"고 밝히며 "민주당은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방출 철회를 촉구하는 원내 7개 정당의 결의안 공동발의를 추진해왔다. 국민의힘 동참을 다시한번 호소한다. 국민의힘만 동의해주면…
<포토> 대화하는 윤호중 비대위원장과 한병도 원내수석부대표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책회의에서 윤호중 비대위원장이 한병도 원내수석 부대표와 이야기를 하고 있다.
<포토> 원내대책회의 발언하는 윤호중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책회의에서 윤호중 비대위원장이 발언을 하고 있다.
윤호중 "부동산 양극화에 책임감…종합대책 검토"
부동산특위 첫 회의서 "공급‧금융‧세제 종합적 검토"
[단독] 국민의힘 '쌍권', '尹 선고일 지정'에 제주4·3 추념식은 불참키로
[단독] 수협중앙회 부실채권 정리 자회사 이르면 다음주 출범
'폭싹 속았수다' 리액션 장인 뭐랭하맨, 뜻밖의 행동을?
[속보] 이재명 "헌재, 역사적 사명 의식으로 합당한 결론 기대"
김새론 유가족 측 “고인 친구 8명, 미성년 시절 김수현과 교제 알아”
"13세 소년과 만나려 나이 속였다" 호주 30대 정치인 재판행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