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부친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 빈소를 조문한 뒤 나서고 있다.
[7/8(목) 데일리안 퇴근길 뉴스]윤석열, 아내 김건희 논문 '짜깁기 논란'에 "대학이 판단할 것"
▲무단 발췌·영문 표기 부실 의혹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자신의 부인 김건희 씨의 국민대 박사학위 논문을 둘러싸고 '표절 의혹'이 불거진 데 대해 "대학이 자율적으로 학술적인 판단을 해서 진행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윤 전 총장은 8일 스타트업 창업자들과의 간담회를 마친 직후 취재진과 만나 "아마 어떤 단체와 개인들이 이의제기해서 대학에서 이뤄지는 문제"라며 이 같이 말했다.앞서 김건희씨가 박사 과정을 수료한 국민대 연구윤리위원회는 김 씨가 2008년에 작성한 논문 '아바타를 이용한 운세 콘텐츠 개발 연구: 애니타 개발과 시장적용을…
윤석열 전 검찰총장 조문 뒤 입장 밝히는 최재형 전 감사원장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부친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 빈소 앞에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빈소 조문을 마치고 자리를 뜨자 취재진을 만나 입장을 밝히고 있다.
윤석열 전 총장 조문 뒤 입장 밝히는 최재형 전 감사원장
최재형 부친 빈소 조문 마친 윤석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부친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 빈소 조문을 마치고 나서고 있다.
윤석열, 최재형 전 감사원장 부친 빈소 조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부친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 빈소 조문을 위해 빈소에 들어서고 있다.
헌재 '尹 탄핵' 선고 전인데…기사회생 이재명, 사실상 '대권 행보'
이재명 '대통령 놀이' 한창인데…李에 맞설 유력 與잠룡은 누구?
"대기업 넘었다" 산불 피해 성금 100억 기부한 '애터미', 어떤 회사?
“셀프 열애설 터트린 미친X 됐어” 자존감 바닥났던 김새론
중대본 "산불사태 인명피해 70명…안동·의성 재발화"
'폼페이 최후의 날' 연인처럼…'산불 사망' 80대 노부부의 마지막 모습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