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주민 법사위 위원장 직무대리가 25일 서울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언론중재 및 피해구제 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언론중재법)개정안을 통과 시키고 있다.
길어지는 법사위 발언순서 기다리는 국무위원들
24일 국회에서 열린 법사위 전체회의에 참석한 국무의원들이 발언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피곤한 표정의 박주민 법사위원장 직무대행
24일 국회에서 열린 법사위 전체회의에서 회의가 길어지자 박주민 위원장 직무대행이 피곤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정회 선포하는 박주민 국회 법사위원장 직무대행
박주민 국회 법제사법위원장 직무대행이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정회를 선포하고 있다.
대화하는 박주민 법사위원장 직무대행과 윤한홍 국민의힘 간사
박주민 국회 법제사법위원장 직무대리와 윤한홍 국민의힘 간사가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국회 법사위 회의실 앞에서 언론중재법 강행 규탄하는 국민의힘
국민의힘 의원들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 법사위 회의실 앞에서 여당의 언론중재법 강행을 규탄하는 팻말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설 민심은 ⑨] '진보 심장' 광주서도 민주당에 '쓴소리'…"무조건 정권교체긴 한디"
주진우 "마은혁, '국회 폭력 점거' 민노당에 면죄부…헌법재판관 맡길 수 없어"
[속보] 권성동 "최상목, 한덕수 탄핵 결론 전까지 마은혁 임명 보류해야"
‘스트레스 DSR 3단계’로 대출 옥죄기 계속…“내 집 마련 어려워지네”
신세계, 전 점포에서 ‘베이비 페어’…16개 브랜드 최대 40% 할인
[속보] 권성동 "3일 11시 윤석열 대통령 접견…인간으로서 당연한 도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가 더 중요해
정기수 칼럼
“헌재, 문 닫을 짓만 골라서 하고 있다”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의 미사여구(美辭麗句) 대중 선동문
‘소신’과 ‘선동’의 경계에 선 연예인 [기자수첩-연예]
망가진 체육계에도 봄은 오는가 [기자수첩-스포츠]
임기 시작하자마자 ‘중남미 딜레마’에 빠진 美국무장관 [기자수첩-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