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믹순(mixsoon) X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의 뜻깊은 콜라보, 마스터 세럼 런칭과 수익금 기부 캠페인 진행


입력 2021.12.12 09:01 수정 2021.12.10 16:20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미니멀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와 함께 콜라보한 마스터 세럼을 출시하고 수익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마스터 세럼은 유튜브 구독자 약 81만 명을 보유한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가 직접 개발한 세럼으로, 흐트러진 피부에 대한 고민을 개선하기 위해 믹순과 콜라보하여 제품을 선보였다.


'유나세럼'으로 불리는 믹순의 마스터 세럼은 믹순이 가진 원료 노하우와 유나(UNA)의 뷰티 노하우가 더해졌다.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원료 본연의 효과를 살리는 것에 집중하는 믹순의 브랜드철학을 바탕으로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알맞은 비율을 설정하는 것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었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믹순과 유나는 이번 마스터 세럼을 새로 출시하면서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마스터 세럼에 작게 그려진 일러스트는 평범한 마법봉의 발달장애 작가가 직접 그린 로고이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발달 장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는 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믹순의 관계자는 "이번 마스터 세럼 출시에 앞서 믹순의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 론칭하여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 기쁘다" 라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행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