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세라젬, 자체 라방 플랫폼 구축…고객 접점 확대


입력 2022.01.13 16:58 수정 2022.01.13 16:5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세라젬 ⓒ세라젬

세라젬은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홈 헬스케어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NHN커머스와 협업해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세라젬 라이브’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젬 라이브는 상품의 직접적인 판매보다는 소비자들에게 세라젬의 주요 제품·서비스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청자들은 콘텐츠 진행 도중 세라젬과의 실시간 채팅 등을 통해 궁금한 부분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제시할 수 있다.


세라젬은 세라젬 라이브를 론칭하며 고객 VOC를 적극 반영해 세라젬 V4와 V6의 차이점을 소개하는 ‘척추 의료가전 구매 가이드’, 직영 체험 공간인 웰카페를 소개하는 ‘랜선 웰카페’ 등 두 차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세라젬은 앞으로도 연초 계획된 특집 퀴즈쇼 등 지속적인 세라젬 라이브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보다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라이브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상에서 세라젬 홈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기업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고객 관점에서 편리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