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넥슨, 신작 ‘히트2’ 정식 사전등록 돌입


입력 2022.06.30 17:16 수정 2022.06.30 17:16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하반기 출시 앞서 사전등록 오픈

클래스 등 게임 정보 최초 공개

넥슨 '히트2' 정식 출시 이미지.ⓒ넥슨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히트2는 넥슨 대표 모바일 지적재산권(IP) ‘히트(HIT)’를 잇는 정식 넘버링 타이틀이다. 원작의 감수성을 계승하면서도 게임 스케일을 확장해 압도적인 규모의 공성전 및 필드 전투 중심으로 재탄생한 대형 MMORPG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에 앞서 넥슨은 ‘히트2’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가 보상으로 ‘키키의 모험가 지원 상자’ 및 ‘축복받은 모험가의 목걸이’를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시 게임 내 재화인 10만 골드 및 소모성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세계관, 클래스를 포함한 게임 정보를 최초 공개하고 ‘히트2’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과 세계관 트레일러, 클래스별 소개 영상 등을 선보였다. 공개되는 영상에서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콘셉트 등 주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히트2’ 주요 개발진들이 게임 개발에 얽힌 비화를 진솔하게 밝히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3부작 시리즈 ‘디렉터 코멘터리’를 예고하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디렉터 코멘터리’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7월 7일 오픈된다.


넥슨은 이날 ‘히트2’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정식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한 이벤트 ‘모험가의 편지’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이 ‘모험가의 편지’를 통해 ‘히트2’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전달하면 추후 개발진이 소통 채널을 통해 답변할 예정이다.


박영식 넥슨게임즈 PD는 “원작에서 함께 나눴던 재미를 MMORPG 환경에서 어떤 모습으로 확장할 수 있을지 고민을 거듭했다”며 “히트2의 공성전은 서비스 오픈 시점부터 즐길 수 있게, 그리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준비했으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최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