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집중호우로 많은 피해가 발생한 9일 서울 동작구 남성사계시장 일대에서 폭우로 피해를 입은 상인들이 수해복구를 하고 있다.
서울 일대 기록적 폭우...이수역 천장 무너져
집중호우로 많은 피해가 발생한 9일 서울 동작구 7호선 이수역에서 천장 누수가 발생해 승강장 일대에 출입금지 표시가 되어 있다.
'80년 만의 폭우' 대통령배 고교야구 중단…16일 결승전
80년 만에 중부지방에 쏟아진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제56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도 중단됐다.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는 9일 목동구장서 열릴 예정이던 대통령배의 모든 일정을 취소했다. 그라운드 사정과 정비, 선수들의 안전을 위한 결정이다.대회 장소인 서울 목동야구장 그라운드 사정과 계속된 비 예보 등을 고려해 9일과 10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지난 8일에 이어 사흘 연속 우천 취소다.대회는 11일 오전 9시 16강전(경남고-덕수고)으로 재개할 예정이다. 경기일정이 밀리면서 오는 12일 8강을 치르고, 14일 준결승과 16일…
수도권 폭우 피해, 민방위복 입고 원내대책회의 참석하는 박홍근 원내대표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9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민방위복 입은 민주당 원내대책회의 "폭우 피해 방지 및 피해 방지 최선"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9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발언을 하기 위해 마스크를 벗고 있다. 지난밤 수도권 폭우로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노란색 민방위복을 입고 회의에 참석한 박 원내대표는 "어제 수도권 지역에 최대 400㎜의 기록적 폭우가 쏟아지며 서울, 경기 지역 일대에서 7명이 사망하고 6명이 실종하는 참사가 빚어졌다"고 밝히며 "정부는 관계기관 비상대응체제를 유지해 더 이상 인명 피해가 생기지 않게 총력을 다해야 한다. 민주당 역시 서울 등 수도권과 강원, 중부지방의 추가 피해 방지 및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
국민의힘 2차 경선 최종토론 끝…김문수·한동훈·홍준표 누가 결선 오를까
"원룸 사는 것도 서러운데"…서울 평균 월세 70만원, 강남은 90만원
[현장] 천도론, 세종 아파트값 부채질…집주인·수요자 눈치싸움 ‘팽팽’
"버킨백 200만원, 룰루레몬 단돈 7천원?"…폭로 영상 퍼지자 단속 나선 中
반려견이 길고양이 물어 죽이는데도 바라보기만..."충격"
차기 교황 선출 ‘콘클라베’ 이르면 내달 6일 시작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中, 시장개방 안 하면 관세 철회 안해”
미국 정부는 25일(현지시간) 중국이 시장을 개방하는 양보를 하지 않으면 중국에 부과한 145% 관세를 철회할 수 없다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로마로 이동하는 전용기 에어포스원에서 취재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중국이 실질적인 것을 주지 않으면 관세를 철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질적 양보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중국을 개방하라, 중국에 들어가 일하게 해달라는 것”이라며 “솔직히 그게 우리가 원했던 것이고 거의 얻어낼 뻔했는데 그들이 물러났다”고…
[트럼프 스트레스] 서학개미 아직도 美 ETF 사들이고 있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 “韓에 수십억 달러 지불…방위비 별도로 다룰 것”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