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 출시 기념 사진 행사를 개최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은 지난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350ml, 500ml 페트로 출시하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 나랑드사이다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 출시 기념 사진 행사를 개최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은 지난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350ml, 500ml 페트로 출시하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나랑드사이다의 새콤달콤한 새 플레이버 맛보세요'
박수영 "그래도 이재명은 안된다…진짜 심판 이제부터"
김새론, 49재에도 '잡음 계속'…2017년작 '리얼', 8년 만에 OTT 역주행
금전 문제로 친구에 총구 겨눈 60대…살인미수 징역 6년
'12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속보] 尹, 관저서 나경원 만났다…"어려운 시기에 고맙다"
'女 폭행 논란' 잔나비 출신 윤결, 尹 탄핵 인용 후 "X 같은 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