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손보, 'let:hero 의료진보험' 출시


입력 2022.10.04 09:16 수정 2022.10.04 09:15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let:hero 의료진보험' 관련 포스터. ⓒ롯데손보

롯데손해보험은 의료진을 위한 전용 보험서비스인 'let:hero 의료진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let:hero 의료진보험은 그동안 코로나19 팬데믹 대응에 공헌해온 의료종사자를 위한 전용 보험서비스로, 간호조무사·간호사·의사·약사·인명구조원· 구급요원·보건의료 정보관리사 등 7개 직업군, 약 110만명이 가입할 수 있다.


let:hero 의료진보험은 의료진에게 빈발하는 질환에 특화된 보장을 담았다. 비의료인 대비 근골격계질환 등의 발병률과 암 발생 확률이 높은 점을 감안해, 골절진단비·누적외상성질환수술비·여성난임진단비는 물론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비·항암세기조절방사선치료비·다빈치로봇암수술비 등 최신 암치료 담보를 탑재했다.


이웃의 일상을 지켜온 의료진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전하고자, 보험료는 업계 최저 수준인 남성 7138원·여성 11496원(상해 1급, 40세 기준)으로 책정됐다. 아울러 신규 담보인 '(남성/여성)생식기암진단비'의 가입금액을 3000만원까지 우대한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let:hero 의료진보험은 직업 특성상 각종 질병과 상해위험에 노출되어있음에도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해온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보험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헌신하는 일상 속 영웅들을 위한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효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