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홍휘팡이 7일 부산 해운대구 영상산업센터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아줌마'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
티퍼런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서 팝업스토어 오픈
티퍼런스는 오는 20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WEST B1)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티퍼런스는 티(TEA)와 디퍼런스(DIFFERENCE)의 합성어로 지금까지의 차(TEA)와 차원이 다른 퍼플티 특유의 효과를 소개하는 프리미엄 티&스킨케어 브랜드로, 해외 이너뷰티 시장에서 퍼플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퍼플티는 케냐 1800미터 고산지대에서 자란 찻잎이 뜨거운 태양을 이겨내기 위해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다량 생성, 보랏빛으로 물든 찻잎을 활용한 차다.…
강형석 '다정한 외모'
배우 강형석이 7일 부산 해운대구 영상산업센터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아줌마'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
강형석 싱가포르 합작 영화 '아줌마' 출연
허슈밍 감독, '아줌마'로 한국 담았다
허슈밍 감독이 7일 부산 해운대구 영상산업센터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아줌마'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
용인시 처인구 유해업소 구역 '청소년 보호 민관합동점검'
용인특례시 처인구가 학교 주변과 유해업소 밀집지역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민관합동점검’을 진행했다.지난 6일 진행된 합동점검에는 구 관계자를 비롯해 용인동부경찰서 관계자, 12개 읍·면·동 청소년지도위원 등 120여 명이 참여했다.이들은 처인구청 주변 유흥가의 주류판매점과 노래연습장, PC방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 출입 및 고용 여부, 주류·담배 판매 금지표시 부착 이행 여부 등을 점검하고 계도했다.구는 청소년이 건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련 유인물을 배포하고 선도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처인구 한…
[오늘 날씨] 출근길 영하 17도까지 떨어져...이렇게 추운데 창문을 열라고?
조기 대선 염두?…이재명 '우클릭'에 쏠리는 의구심, '진정성'
양평서 단독주택 화재…고립된 40대 부부 숨져
[데일리 헬스] '식사할 때 찌릿한 통증' 턱관절 장애 아닌 '이 질환' 신호 일수도
전한길 전 동료 "역사 공부한 사람으로 부끄럽고 자괴감 느낀다"
"구준엽 아내 서희원 숨진 이유, 폐렴 아니다" 주장 나와
실시간 랭킹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20~30대들,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을까?
정기수 칼럼
찢어지는 보수우파...계엄-탄핵-부정선거 따라 ‘대분열’ 중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무명’ AI 스타트업이 ‘거함’ 엔디비아를 ‘침몰’시켰다
'재판 족쇄' 벗은 이재용,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박영국의 디스]
Z세대, ‘요즘 애들’을 위한 변명 [기자수첩-정책경제]
"권력에 알아서 눕는 검찰"…여당 원내대표의 비판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