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새 정부의 첫 본예산을 설명하는 시정연설을 마치고 이동하고 있다.
백운규 '월성원전' 배임 교사 혐의 추가…법원, 공소장 변경 허가
재판부 "기존 공소사실과 동일성 있어 보여"백운규 측 "지난해 불기소 권고 의결…1년 지난 시점 추가된 것 의문"검찰, 한수원 손해 알면서 조기폐쇄 강행…배임·업무방해 교사 혐의 추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예비후보 시절 불법 기부 혐의 경찰 조사
지난 2월 봉사단체에 본인 저서 5권 기부경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 계획하윤수, 사전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조사 中
여의도 이어 3년 만에 정상 개최…다음 달 화려한 '불꽃축제' 열리는 도시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 이어 부산에서도 3년 만에 불꽃축제가 정상 개최된다.이번 불꽃축제는 광안리 해수욕장과 동백섬, 이기대 일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부산시는 오는 11월 5일 수영구 광안리 해수욕장과 동백섬, 이기대 등에서 3년 만에 부산불꽃축제를 정상 개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올해로 17회째를 맞는 부산불꽃축제는 불꽃으로 부산을 노래한다는 뜻을 담은 '부산 하모니'를 주제로 열린다.행사는 크게 사전 행사와 본행사로 나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예정된 사전 행사에서는 ▲불꽃버스킹 ▲불꽃토크쇼 ▲개막식 …
시정연설 위해 국회 찾은 윤석열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이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새 정부의 첫 본예산을 설명하는 시정연설을 위해 이광재 국회사무총장의 영접을 받아 본관으로 이동하고 있다.
스쿨존서 도로에 뛰쳐나와 '빙그르르'...또 등장한 '민식이법 놀이' (영상)
어린이 보호구역(스쿨존)을 지나가는 자동차 앞에 고의로 뛰어든 어린이의 행동이 네티즌들의 공분을 불러일으켰다.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어린이 보호구역, 갑자기 도로로 뛰어든 아이!! 운전자는 이미 알고 있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 따르면 제보자 A씨는 지난 8월 16일 오전 9시께 어린이 보호구역을 달리고 있었다.당시 A씨는 신호대기 중 신호등 너머 인도에 있는 초등학생 무리를 발견했다. 아이들은 차도와 인도를 오가길 반복했다.잠시 후 신호가 바뀌었고, A씨는 출발했다. 이때 한 초등생은 횡단보도…
[속보] 우원식 의장 "국무총리 한덕수 탄핵안, 재적의원 과반수 찬성"
[속보] 검찰, '내란 주도 혐의' 김용현 전 국방장관 구속기소
"'빛의 혁명 도구' 되겠다"…이재명, 사실상 조기 대선 출마 선언
셀트리온, 자사주 1000억원 추가 매입…“주주가치 제고”
농협금융 새 회장에 이찬우…조직 쇄신 '드라이브'
네이버 사옥에 뜬 '오징어 게임' 핑크가드들…무슨 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가정폭력 피해자의 아픈 상처와 고통
정기수 칼럼
한덕수, ‘솔로몬의 판결’ 기회 놓친 것 아닐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한덕수 대행의 소신이 민주주의 구한다
민주당 이재명 버리고 한덕수에 배팅하나
캐롤 대신 울려퍼진 '또 탄핵'…연말마저 잠식했다 [기자수첩-정치]
'1호 영업사원' 자처했던 尹, K-원전·방산은… [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