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위메프오, 풀하우스제주와 업무협약…제주 워케이션·한달살기 서비스 오픈


입력 2022.11.16 08:15 수정 2022.11.16 08:1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왼쪽부터)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 김훈래 풀하우스제주 대표가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위메프오

위메프오는 ‘풀하우스제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제주도 내 ‘워케이션’과 ‘한 달 살기’ 예약 채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위메프오는 사무공간이 숙소 내에 마련돼 있거나 15박 이상 장기 투숙이 가능한 제주지역 숙소를 모아 가격 비교 및 즉시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제주도 내 음식점 배달·픽업 주문은 물론 카페 이용권과 주요 명소 입장권 구매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최근 휴양지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는 워케이션과 장기 여행을 위한 한 달 살기가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지역 O2O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생활 밀착형 플랫폼의 입지를 다진다는 목표다.


현재 위메프오는 배달·픽업 서비스를 중심으로 뷰티, 레저, 여가 등 다양한 O2O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앱 내 할인티켓 코너에서 꽃 배달, 출장 세차, 결혼 준비 등과 관련한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늘어나며 일하는 방식에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다"며 "위메프오는 새로운 근무 트렌드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