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 풀하우스제주와 업무협약…제주 워케이션·한달살기 서비스 오픈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11.16 08:15  수정 2022.11.16 08:16

(왼쪽부터)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 김훈래 풀하우스제주 대표가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위메프오

위메프오는 ‘풀하우스제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제주도 내 ‘워케이션’과 ‘한 달 살기’ 예약 채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위메프오는 사무공간이 숙소 내에 마련돼 있거나 15박 이상 장기 투숙이 가능한 제주지역 숙소를 모아 가격 비교 및 즉시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제주도 내 음식점 배달·픽업 주문은 물론 카페 이용권과 주요 명소 입장권 구매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최근 휴양지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는 워케이션과 장기 여행을 위한 한 달 살기가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지역 O2O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생활 밀착형 플랫폼의 입지를 다진다는 목표다.


현재 위메프오는 배달·픽업 서비스를 중심으로 뷰티, 레저, 여가 등 다양한 O2O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앱 내 할인티켓 코너에서 꽃 배달, 출장 세차, 결혼 준비 등과 관련한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늘어나며 일하는 방식에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다"며 "위메프오는 새로운 근무 트렌드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