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파울루 벤투 감독이 23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메인미디어센터(MMC)에서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하루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생각에 잠긴 우루과이 디에고 고딘
우루과이 축구대표팀 디에고 고딘이 23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메인미디어센터(MMC)에서 대한민국과의 경기를 하루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기자회견하는 우루과이 디에고 고딘
우루과이 축구대표팀 디에고 고딘이 23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메인미디어센터(MMC)에서 대한민국과의 경기를 하루 앞두고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우루과이 디에고 고딘, 매치데이 D-1 기자회견
벤투 감독 "손흥민, 우루과이전 출전 가능"
안면 부상을 입은 한국 축구대표팀 간판 선수 손흥민(토트넘)이 카타르월드컵 조별리그 우루과이와의 첫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이 커졌다.파울루 벤투 감독은 23일(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의 월드컵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손흥민과 김진수(전북)는 내일 출전이 가능하다. 다만 결정하기까지 시간이 남아있다"고 말했다.이에따라 손흥민이 우루과이전에 출전할 가능성이 커졌다. 손흥민의 안면 부상이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 만큼 회복되고 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벤투 감독은 "손흥민이 안면 보호 마스크 착용이 그렇게 불편하지 않은 것 같다"…
우루과이전 D-1 기자회견 참석하는 벤투 감독과 정우영 선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파울루 벤투 감독과 정우영 선수가 23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메인미디어센터(MMC)에서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하루 앞두고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이상·짙은 안개...먹으면 건강 효과까지 얻는 제철 '봄나물' 무엇?
촉박한 대선 시계…보수 잠룡들, 짧은 자숙 후 속속 출발선에
[단독] '경제통' 최경환, 대권 도전 결단…금명간 복당계 내고 경선 참여
산모 태반을 몰래 '스윽'…빼돌린 의사 들통나 해고됐다
[데일리 헬스] 이봉원, 건강 위해 '이 운동' 첫 도전...어떤 효과 있길래
"우리아빠 주먹으로 때려죽인 중3, 학교 잘만 다녀…" 분통 터뜨린 유족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