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8일(현지시간) 카타르 아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조규성이 동점 헤더골을 성공시키고 있다.
환하게 웃는 조규성
한국 축구대표팀 조규성이 28일(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가나와의 경기에서 헤더골을 성공시키고 밝게 웃고 있다.
조규성의 포효!
한국축구대표팀 조규성이 28일(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가나와의 경기에서 헤더골을 성공시키고 환호하고 있다.
조규성, 환상의 헤더골!
한국축구대표팀 조규성이 28일(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가나와의 경기에서 동점 헤더골을 성공시키고 있다.
멀티골 조규성, 외모 아닌 실력으로 존재감
가나 상대로 멀티골 맹활약, 한국 맹추격 견인빼어난 외모로 팔로워 수 급증, 가나전 통해 실력까지 뽐내
'조규성 멀티골' 파상공세 한국, 가나 못 넘었다
한국 축구가 파상공세를 펼쳤지만 결국 가나를 넘지 못했다.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28일(한국시각) 카타르 도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킥오프한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에서 조규성이 멀티골을 터뜨렸지만 끝내 가나에 2-3으로 졌다.가나는 카타르월드컵 조추첨 직후부터 반드시 이겨야 하는 상대로 여겼다. 포르투갈-우루과이와 같은 4강 후보들과 한 조에 묶인 한국이 16강에 오르려면 조 최약체로 불리는 가나는 반드시 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가나는 이번 월드컵 참가국 중 피파…
박홍근 "기각 땐 불복" 선언에…권영세 "중진 정치인 태도로 옳지 않아" 일침
국내 車 호황기 돌아왔다… '美 관세 폭탄' 앞둔 눈물의 수출 (종합)
대출 옥죄니 갈 곳 잃은 무주택자…아파트도 ‘월세화’ 가속
父장제원 사망 후 노엘 첫 심경 "무너질 일 없어, 내 걱정 마"
美 인플루언서, 반려견에 성적 학대? 촬영하고 공유까지 '충격'
김수현, 카톡 감정서로 자폭?...‘종합결론’의 반전 내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