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파울루 벤투 감독이 29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알에글라 훈련장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정산 갈등' 이승기 '집사부일체2' 하차?…SBS "하루 빨리 복귀 바란다"
"합류 시기는 미정"
포스코지회, 민주노총 탈퇴 재투표 진행…“대다수 찬성”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 금속노조 포항지부 포스코지회가 금속노조를 탈퇴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포스코 지회가 포스코 직원만을 위해 일한다며, 금속노조 임의로 포스코지회 임원 등을 제명하거나 징계하는 등의 방해공작을 펼쳤단 것이다.29일 업계에 따르면 포스코지회가 민주노총 탈퇴를 위해 조합원 투표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투표는 28일부터 30일까지 2차 투표가 진행되며, 30일 개표 결과가 나올 전망이다.조직형태 변경은 조합원 투표에서 3분의 2이상 조합원들이 찬성했으나, 일주일 이상 공지를 해야 한다는 고…
"다 죽이겠다"...길거리서 회칼 휘두른 50대, '실탄' 쏴 제압한 경찰 (영상)
길거리 한복판에서 칼을 휘두르며 난동을 부린 남성을 경찰이 실탄을 쏴 제압했다.지난 28일 경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회칼을 휘두르는 난동범 실탄 제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 따르면 부산 사상경찰서는 지난 18일 "칼을 4개 들고 있다", "안 오면 다 죽인다"라는 내용의 협박성 전화를 수 차례 받았다.이에 경찰은 즉시 출동했고 오후 9시 15분께 현장에 도착했다. 전화를 건 사람은 50대 남성 A씨로 실제로 회칼 2자루를 들고 거리 한복판에 서 있었다.출동한 경찰은 "칼 내리고 진정하라"며 A씨를 세 차례 설득했…
尹, 화물연대 향해 "명분 없는 요구 계속 땐 모든 방안 강구"
국무회의서 업무개시명령 의결 후 "법·원칙 바로 세워야"로이터 통신 인터뷰에서도 "강성 노조, 정말 심각한 문제"
'2022 마마' BTS, 대상 '월드와이드 아이콘' 수상…스키즈 2관왕
세븐틴 ·갓세븐→블랙핑크 등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부문 수상
나경원 "내란죄 억지프레임 깨져…이재명 조급함 극에 달해"
민주당, 대구 '탄핵반대' 집회 참석한 여당에 "尹 충성다짐 하나"
[내일날씨] 출근길 최저 영하 15도…바람까지 불어 '강추위'
대한항공 飛上, 세계 최고 '항공사 1위'
[데일리 헬스] 배우 성현아, '이 질환' 투병 고백..."활동 잠정 중단"
"2주 동안 지진 6000회" 인기 신혼여행지 손꼽히던 '이곳', 비상사태 선포됐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독일 통일 35년, 우리 통일 길, 그리고 윤석열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인공지능(AI)시대, 부동산산업의 대응과제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트럼프 관세’에 뿔난 中, 美 빅테크 정조준
서열 나누기 된 역조공, 아이돌과 소속사의 보이지 않는 부담 [기자수첩-연예]
30대에 유럽행? 도전만으로도 충분한 국가대표 자격 [기자수첩-스포츠]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