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남욱 변호사가 5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대장동 개발 사업 로비·특혜 의혹 관련 1심 속행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CJ제일제당, ‘12개월 상온 보관’ 비비고 김치 유럽 수출
CJ제일제당이 차별화된 발효기술로 개발한 수출용 전략 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김치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CJ제일제당은 상온에서 12개월 동안 보관 및 유통이 가능한 수출용 ‘비비고 썰은 김치’를 유럽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썰은 김치’는 깔끔한 김치 맛을 선호하는 글로벌 소비자 입맛에 맞게 젓갈 없이 100% 식물성 원료로 담갔으며, 발효제어기술이 적용됐다.발효제어기술은 국내에서 만든 김치가 수출국에 도착할 때까지 알맞은 숙성 정도를 유지할 수 있는 CJ만의 기술이다. 지금까지는 김치가 배에 선적된 후 통…
"속옷 입은 거 아냐?"...웃통 벗은 황희찬이 입은 검정 브라톱 정체
지난 3일(한국시간) 포루투갈전에서 황희찬이 극적인 역전골을 터드리며 대한민국의 월드컵 16강을 이끈 가운데, 당시 그가 유니폼 안에 입고 있던 검은색 옷이 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이날 한국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조별리그 H조 최종전에서 포르투갈을 2-1로 꺾었다.이로써 한국은 승점 4점, H조 2위로 16강에 진출했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이후 12년 만의 16강 진출 쾌거다.이날 황희찬은 후반 21분 이재성을 대신해 교체 멤버로 투입돼 경기장을 누볐다. 그는 후반전 추가시간 손…
KT&G, 라오스 논께오 지역에 초등학교 건립
임직원 기부금으로 비용 마련깜빠네에 이어 논께오에 두 번째 학교 설립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개최
-차은우, 김연아, 이준호, 정채연, 아린 등 참석
유동규 전 본부장, '대장동 의혹' 공판 출석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대장동 개발 사업 로비·특혜 의혹 관련 속행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주적은 이재명"…박정훈, 위기 속 '보수대통합' 호소
김문수, 민주당에 '멍군'…"한덕수, 문형배·이미선 후임 빨리 지명하자"
"진짜 침대 밑에 괴물 있는데…" 모르는 남자 숨어있었다
여자친구 제자 2명 산 끌고 가 협박한 교사, 잘못 시인
“168cm·95kg 비만 체형” 전자발찌 끊고 달아난 40대男 ‘공개수배’
김수현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 교제하지 않았다” 전면 부인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