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7일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에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마치고 귀국한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한기총, 전광훈 목사 '이단' 규정…"교리 비성경적 제명 결의"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가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담임목사를 이단으로 규정하고 제명한다.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한기총은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이대위)가 전 목사와 다른 목사 1명이 이단이라고 판단함에 따라 이들을 한기총에서 제명하기로 6일 결의했다고 7일 밝혔다.이대위 전문위원들은 전 목사 등의 주장과 교리들이 비(非)성경적이고, 명백한 이단이라는 연구 결과를 보고했고, 이대위는 연구 결과를 수용했다.제명 여부는 오는 15일 실행위원회에서 최종적으로 결정될 전망이다.한기총은 전날 열린 임원회에서 전 목사에 대해 자격정지 3년의 징계를 …
추경호 “복합 위기 상황, 내년에도 상당 기간 지속”
거시경제·금융 전문가와 간담회“취약계층 어려움 대비해야”
'16강 쾌거' 벤투호 귀국…손흥민·조규성 "더 잘해보겠다"
벤투 감독, 손흥민 등 선수단 모두 밝은 표정 인사출국 때와 사뭇 다른 뜨거운 인기에 선수들도 감동
정부, 8일 석유화학·철강 분야 업무개시명령 가능성
8일 임시 국무회의 때 안건 상정키로
'민주당 경선 개입 혐의' 전 전북도 공무원, 집행유예 선고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과정에서 더불어민주당 당원을 모집하는 방식으로 당내 경선에 개입한 전 전북도 공무원에게 집행유예가 선고됐다.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전주지법 제11형사부는 7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 된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 자격정지 2년을 선고했다.A씨는 송하진 전 전북도지사를 지난 지방선거에서 당선시킬 목적으로 전북자원봉사센터 임직원 등을 동원해 민주당 권리당원 2천300여명을 모집, 명부를 관리한 혐의 등으로 기소됐다.그는 청년 모임, 여행 모임, 지인 등을 통해 권리당원 명단을 입수한 것…
[속보] 한덕수 대행 "통상교섭본부장 즉시 방미 추진…대미 협상에 총력"
고민정 "거제 압승 尹 파면 민심, 담양 민주당 패? 그건…"
김승수 "'트랙터 시위' 전농 32억 혈세로 좌편향 활동…술판에 호화관광까지"
구미서 현직 경찰관 총상 입고 숨진 채 발견
원본 영상 공개 가세연 “김수현 마네킹은 수위 낮은 것”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