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뷰티·명품·패션 세일 '온앤더위크'… 최대 60% 할인


입력 2022.12.12 08:12 수정 2022.12.12 08:1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은 프리미엄 뷰티, 명품, 패션 전문관이 총출동해 오는 18일까지 '온앤더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은 12월부터 연말 분위기가 고조되며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최근 고물가와 경기침체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연말을 맞아 뷰티와 패션 등 겨울 상품과 선물을 중심으로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12월 첫 일주일 간(12월1일~7일)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연말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화장품·향수' 매출이 전년 대비 30%, 목도리, 장갑 등 '패션 잡화' 매출은 40% 증가했다. 또한 11월 말부터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 판매가 호조를 띄며 ‘명품 의류’와 ‘남성·여성 의류’매출도 각각 50% 늘었다.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는 '온앤더뷰티 위크'에서 홀리데이 에디션을 포함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및 카드사별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별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정품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입생로랑의 '엉크르드 뽀 쿠션'과 '캔디글레이즈듀오',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틴트' 등 구매 시 캔디글레이즈 립스틱 정품을 증정하며, '맥 러스터 글래스 립스틱 듀오' 구매 시 정품 립스틱 '레이디 데인저'를 증정한다.


또한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에서는 '해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프라다, 몽클레르 등 인기 명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겨울 시즌 인기 아우터인 '몽클레르 클로에', '맥케이지 딕슨 다운 붐버 블랙 패딩' 등을 판매한다.


패션 전문관 온앤더스타일에서는 지난 한 달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 여성, 슈즈, 언더웨어 등을 포함해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50개를 선정하고,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과 엘포인트 3천점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가 포함된 연말 시즌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과 나를 위한 선물 등 패션과 명품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이라며 "롯데온이 올해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명품, 패션 등 전문관이 총출동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만큼 온앤더위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