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걸그룹 에스파가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코인뉴스] 위메이드, 블록체인 종합 프로젝트 ‘위코노미’ 공개
디파이, NFT, 메타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운용 효율성과 이용자 수익 안정적 제고에 초점여러 메인넷 활용하는 멀티체인으로 글로벌 디지털 이코노미 구현
4살 시각장애 딸 때려 숨지게 한 20대 친모 ‘구속’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시각장애가 있는 어린 딸을 때려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이 경찰에 구속됐다.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부산경찰청은 최근 아동학대치사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A씨DP 대한 구속 영장을 법원으로부터 발부 받았다. A씨에 대한 구속전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는 이날 오후 부산지법에서 진행됐으며, 법원은 도주 우려를 이유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A씨는 지난 14일 오전 6시쯤 일을 마치고 귀가한 뒤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딸(4)의 얼굴 등을 여러 차례 때려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딸의 …
엔믹스 '블랙 앤 화이트'
걸그룹 엔믹스(NMIXX)가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르세라핌 '요정 등장'
걸그룹 르세라핌이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테이씨 '순백의 요정들'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상 최악 산불 사태, '실화자'라도 처벌…국가도 책임 못 피해"[법조계에 물어보니 637]
[속보] 박찬대, 韓 대행에 회동 제안 "오늘 만나 헌정수호·산불대책 논의하자"
재계 만난 한덕수 대행, '상법 개정안' 거부권 행사할까
‘다크호스’ 강동-광진, 토허제 확대 수혜 기대감 ‘업’ [서울집 카오스④]
[영상] ‘낯 뜨거워서...’ 지하철서 태평하게 음란물 본 20대男
"죄수도 이렇게 안 먹는다" 6시간 산불 진화 소방대원이 올린 초라한 식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