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국 '비밀경찰서' 거점 의심지로 지목받는 동방명주의 실 지배인 왕해군이 29일 서울 송파구 동방명주 앞에서 입장 발표를 하고 있다.
[부고]이상호(전국경제인연합회 경제정책팀장)씨 모친상
▲박미선씨 별세, 이상민·상호(전국경제인연합회 경제정책팀장)·현주(부산 부곡여중 교사)씨 모친상, 강영훈씨 장모상 = 29일, 경남 창원시립상복공원 장례식장 2층 10호실, 발인 31일 오전 8시30분, 055-712-0900
동방명주 실 지배인 왕해군, 입장 발표 기자회견
제1차 수출투자 금융⋅지원협의회
김주현 금융위원장,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등 내빈들이 29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1차 수출투자 금융⋅지원협의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방명주' 실 지배인, '중국 비밀경찰서' 의혹 관련 입장 발표
중국 '비밀경찰서' 거점 의심지로 지목받는 동방명주의 실 지배인 왕해군이 29일 서울 송파구 동방명주 앞에서 입장 발표를 위해 나서고 있다.
발언하는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9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1차 수출투자 금융⋅지원협의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컨콜] 삼성전자 “갤럭시 A 시리즈, 플래그십 준하는 고투마켓 전략 추진”
삼성전자는 31일 진행된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갤럭시 A 시리즈는 디스플레이와 디자인, 배터리 등 소비자들이 실제로 원하는 핵심 사양을 중심으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플래그십에 준하는 고투마켓 전략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저가시장 공세에 무리한 가격경쟁이나 핀투핀 대응보다는 보안과 제품 경쟁력 등 당사만의 강점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아시아 이머징 마켓을 중심으로 판매를 강화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확대해 글로벌 출하량 1위 위상을 더 공고히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삼성전자 “갤럭시AI, 퍼스널 AI 에이전트 역할 수행 목표”
배터리 200톤 재활용…삼성전자, '갤럭시 S25'로 친환경 보폭 확대
[설 민심은 ⑧] "尹 보기 싫다" "李 너무 싫다"…마음 둘 곳 없는 서울 민심
美 "불법 체류 한국인 체포...아동 포르노 소지 혐의"
HBM이 가른 희비…SK하이닉스, 삼성 메모리 반도체 추월
휘발유·경유 16주 연속 올라…"다음 주 하락할 수도"
[인터뷰] 87년 체제 주역 'YS 분신' 김덕룡 "개헌 논의에 발빼는 이재명, 당리당략만 생각"
소방당국, 용산 국립한글박물관 화재 진화중…피해상황도 파악중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가 더 중요해
정기수 칼럼
“헌재, 문 닫을 짓만 골라서 하고 있다”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의 미사여구(美辭麗句) 대중 선동문
망가진 체육계에도 봄은 오는가 [기자수첩-스포츠]
임기 시작하자마자 ‘중남미 딜레마’에 빠진 美국무장관 [기자수첩-국제]
김정은·트럼프, '싱가포르'에서 다시 시작할까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