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과 수도권 등에 폭설이 내린 26일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일대에서 차량들이 서행하고 있다.
오현규 이어 박지수도 유럽행, 포르투갈 포르티모넨스 입단
김민재와 함께 유럽파 센터백에 이름파울루 벤투 국가대표 전 감독이 다리
삼성SDS, 지난해 영업익 9161억…매출은 사상 최대
클라우드 사업 연간 매출 1조 돌파하며 최대 실적 견인올해 '클라우드' '디지털 물류' 방점…글로벌 사업 적극 추진
김기현 "나경원, 함께 할 수 있는 동지…뿌리 같은 사람이 마음 맞추기 좋을 것"
"羅, 지향성·가치관이 유사하고 정통성가진 보수정당 지킨 영원한 당원 동지""수도권서 제 지지율, 安보다 높단 통계여론조사에서 나와…외연 확장성 충분"
대웅제약 ‘펙수클루’ 사막 넘는다...사우디에서 중동 교두보 마련
위식도역류질환 신약...30개국 NDA 제출 목표
요기요, 맞춤형 음식 추천 푸드포유 콘텐츠 캠페인 진행
요기요는 자사 브랜드 웹툰에 등장한 맞춤형 음식 추천 서비스를 그대로 구현해낸 푸드포유 콘텐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이달 초 론칭한 브랜드 웹툰 속 메뉴 추천 서비스인 푸드포유를 실제로 선보인 것으로, 서비스 개발 과정부터 체험까지 브랜드 경험을 연속적으로 제공해 콘텐츠 몰입감을 극대화하고 스토리텔링의 색다른 즐거움까지 제공하고자 준비했다.현재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브랜드 웹툰 ‘간 떨어지는 출근’은 SNS 가상 세계관인 ‘요기요나라’의 주인공 ‘요조이’가 요기요 마케팅팀의 신입사원으로서 성장하는 회사…
권성동, 연금개혁 비판에 "지금도 청년들에게 미안한 마음"
김성훈 경호차장 영장심사 종료…구속 여부 저녁 늦게 결정될 듯
삼성 노태문에게 주어진 올해 5가지 파고
‘결혼·임신설’ 김새론 모친 “들은 적 없다”...딸 향한 편지 공개
'신사의 품격' 얼굴 화상 女배우, 윤진이였다…최근 근황은?
[속보] 법원 “뉴진스 멤버들, 독자 활동 금지해야”…가처분 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바둑을 통한 삶의 이야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우리가 아니라, 김정은이 트럼프에 편승할 것을 우려한다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발기의 난 – 세우지 못한 나라.
“토허제 풀었다 묶었다”…혼란 키운 서울시의 오락가락 [부동산-기자수첩]
韓게임 세계 무대서 뛰게 한다는 이재명…어떻게? [기자수첩-ICT]
갈대 같은 투심, '스토리'로 붙들어라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