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20분 경부터 접속 장애..."앱 기능 테스트 중 발생"
SK텔레콤 애플리케이션(앱) '모바일 T월드'에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2일 오후 5시30분경부터 일부 사용자들은 SK텔레콤 T월드 앱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앱 실행 시 '현재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라 메시지와 함께 '잠시 후 다시 한번 이용해 주세요'라는 문구만 노출되고 있다. 다만 현재 웹 사이트 접속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SK텔레콤 측은 "앱 기능 테스트 중 일부 사용자가 몰리면서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면서 "순차적으로 정상화 작업이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T월드는 월 방문자수 800만명이 넘는 SK텔레콤 고객 서비스 채널이다. 최근 개편을 통해 ▲상품·서비스 정보 ▲고객 서비스 편의성 ▲단말 구매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 ▲고객 맞춤형 오퍼링 등을 강화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