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양주도시공사 , 고양시청소년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07.05 16:28 수정 2023.07.05 16:28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경기 북부권역 청소년 정책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

남양주도시공사와 고양시청소년재단이 경기 북부권역 청소년 정책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남양주도시공사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직무대행 황경호)는 지난달 30일, 고양시청소년재단과 경기 북부권역 청소년 정책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제7차 청소년정책기본계획(2023~2027)에 기반하여 경기 북부권역 청소년 정책 발전과 건강한 성장 지원을 촉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 중장기 계획 및 정책 수립의 정보 교류 △ 청소년 사업 교류 △청소년지도자 인적 교류 △ 경기 북부권역 청소년 복리 증진을 위한 자원 교류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고양시청소년재단 사무국장(장맹배)과 청소년시설 기관장들은 업무협약 체결 후 남양주시(시장 주광덕)가 설립한 펀그라운드(정약용펀그라운드 · 펀그라운드 진접)를 방문하여 각 시설의 운영 현황을 공유하였고, 양 기관 청소년들이 교류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업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는 8월, 펀그라운드 진접과 고양시청소년재단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생태문화 조성을 위한 청소년 교류활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청소년활동에 관한 정보공유 및 교류의 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남양주도시공사 사장 직무대행 황경호 본부장은 “양 기관의 협력이 향후 경기북부권 청소년시설 확충과 함께, 지도자들의 전문성을 확장하고, 청소년 친화 도시를 조성하는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