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일본 실사 영화 흥행 1위
'킹덤3: 운명의 불꽃'이 2024년 1월 17일 국내 개봉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20일 공개했다.
'킹덤3: 운명의 불꽃'은 천하대장군을 꿈꾸는 신과 그의 동료들이 조나라의 침공에 맞서 목숨을 건 전투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메가 히트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다.
ⓒ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킹덤' 세계관에 속한 인물들의 다양한 모습을 단 한 장으로 담아내 호기심을 이끌고 있다. 천하대장군이라는 목표를 가진 채 가혹한 운명에 맞서 전진하는 소년 신(야마자키 켄토 분)과 진나라의 황제 영정(요시자와 료 분), 그리고 압도적 비주얼과 위용을 자랑하는 장군 왕기(오오사와 타카오 분)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킹덤3: 운명의 불꽃'의 보도스틸은 다양한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눈길을 끈다.
한편 '킹덤3: 운명의 '불꽃'은 일본에서 지난 7월 개봉 이후 현재까지 흥행수익 56억엔(한화 약 510억원)을 돌파해 2023년 실사영화 흥행 1위를 오른 명실상부 올해의 흥행 대작이다. 앞서 7월 개봉 당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장기 흥행을 저지하며 압도적인 성적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선 '킹덤3: 운명의 불꽃'은 시리즈 사상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함과 동시에 2023년 일본 실사영화 오프닝 관객수 1위의 엄청난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